예수동행일기 Journal with Jesus

예수동행일기는 위드지저스미니스트리(With Jesus Ministry 대표: 유기성 목사)와 함께 하는 사역으로써 임마누엘이신 예수님과 관계를 맺는 훈련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잠 잘 때까지 나와 함께 하시는 예수님을 얼마나(어떻게) 생각했고 주님께서 어떠한 생각과 마음을 주셨는지, 또한 그 일에 어떻게 순종했는지를 일기 형태로 기록해 보는 것입니다. 생활 일기의 초점이 자기 자신의 활동이라면, 예수동행일기의 초점은 주님의 일하심입니다. 캔사스한인중앙연합감리교회는 위지엠과 함께 동역하는 교회로서 예수동행일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왜 예수동행일기(구 영성일기)를 쓰는 겁니까?

종교생활이 아니라 살아있는 신앙생활을 경험하기 위함입니다.
구원의 진리는 십자가의 속죄 뿐 아니라 예수님이 부활승천하시고 우리에게 성령으로 오셔서 내주하시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많은 성도들 이 임마누엘의 주님을 교리로만 알지 실제로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영성일기 는 우리와 늘 함께 계시는 주님을 실제로 누리도록 돕는 것입니다.
삶의 변화는 예수님과의 친밀함에서만 비롯됩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죄 사함을 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이 변화됩니다. 그러나 많은 성도들이 삶의 변화 부분에서는 자신이 없습니다. 그것 은 예수님과의 친밀함에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삶의 변화는 예수님과의 친밀함에서만 비롯됩니다.
예수동행일기(영성일기)는 예수님과의 친밀함을 훈련하는 가장 탁월한 도구입니다.
결심한다고 하루아침에 예수님과의 관계가 깊어질 수는 없습니다. 꾸준하고 지속 적으로 예수님과 동행하는 가운데 친밀함이 깊어집니다. 영성일기는 날마다, 24 시간 예수님을 생각하고 바라보게 함으로 예수님과의 친밀함을 훈련할 수 있는 가장 탁월한 도구입니다.

예수동행일기 홈페이지: http://journalwithjesus.org